버터필드 버뮤다 챔피언십 배당률: 맥닐리 베팅 픽 11/14

이번 주에 열리는 버터필드 버뮤다 챔피언십은 PGA 투어의 헤드라인을 장식하며 골프 베팅 배당률 1위는 시머스 파워입니다.

세계 최고의 골퍼들이 휴식을 취하거나 DP 월드 투어에 출전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대회는 매버릭 맥닐리가 첫 대회에서 우승할 수 있습니다.

베터는 전반적으로 가치 배당률이 높으며, 버터필드 버뮤다 챔피언십에서 추천하는 상위 3개 종목이 있습니다.

버터필드 버뮤다 챔피언십 추천 상위 3가지
1. 매버릭 아워 탑건
맥닐리는 첫 PGA 투어 우승에 매우 근접해 있으며, 와이드 와이드 테크놀로지 챔피언십에서 T6 우승을 차지한 후 다시 한 번 우승의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29세의 스탠퍼드 출신인 그는 PGA 투어에서 가장 똑똑한 선수 중 한 명이지만, 베팅자들은 그가 우승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파워와 같은 선수가 최고의 자리에 있기 때문에 이번 주보다 더 좋은 우승 기회는 없을 것입니다.

골프 선물 배당률에서 맥닐리는 공정한 가격인 +1600에 베팅할 수 있는 두 번째 줄에 서 있습니다. 맥닐리는 2024년에도 꾸준히 베팅해 왔으며,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빠진 상황에서 우승 기회가 부족합니다.

 

그는 최근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우대하는 페덱스컵 포인트 제도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맥닐리는 "그래서 저는 156명의 선수와 함께 토리 파인스와 컷오프하고 로리(맥일로이)는 다음 주 78명의 선수와 노컷 필드에서 LA로 가는데, 그는 거의 3배에 가까운 점수를 받아 같은 마무리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어떻게 경쟁할 수 있을까요?"

이번 주 우승으로 그는 절실히 필요한 포인트를 얻게 될 것이며, 베터들이 그의 등을 돌리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PGA 예측에서 그를 되찾아 보세요.

 

2. 라스베이거스에서 현금화하기
이번 주에는 조나탄 베가스를 골프 추천 종목에서 제외하지 않을 예정이며, 조나탄 베가스는 WWT 챔피언십에서 컷 탈락한 후 반등할 수 있습니다.

그는 컷 통과에 미치지 못하는 -1타를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조조 챔피언십에서 T11을 완주했을 때 훨씬 더 나은 컨디션을 보여줬고, 지난주에는 그 컨디션이 솔직하게 드러났습니다.

40세의 그는 PGA 투어에서 4번의 우승을 차지하며 이 분야에서 가장 입증된 우승자 중 한 명입니다. 2011년 밥 호프 클래식에서 첫 투어 대회 우승을 차지한 그는 자신의 기록에 두 번의 RBC 캐나다 오픈과 3M 오픈 우승을 추가했습니다.

그는 올해 7월에 우승했기 때문에 최근 우승자이며, 온라인 베팅에서 +3300의 가치 배당률로 이 분야를 이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좋은 선수입니다.

 

3. 버거의 컴백은 계속됩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다니엘 버거가 대부분의 주에 리더보드 정상에 올랐지만 부상으로 인해 미국 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으로 돌아올 수 있다는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31세의 이 선수는 회복을 이어가고 있지만, 지난주 WWT 챔피언십에서 T20을 완주했을 때의 모습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토토사이트 순위 일요일에는 좋은 경기를 펼치지 못해 경기장을 잃었지만 플로리다 주립대 동문들에게는 긍정적인 결과였습니다.

라스베이거스와 마찬가지로 PGA 투어에서 4번이나 우승한 선수입니다. 2016년과 2017년 페덱스 세인트 주드 챔피언십 연속 우승으로 시작한 그는 찰스 슈왑 챌린지와 AT&T 페블비치 프로암을 추가했습니다.

전문가 베팅 추천을 통해 버터필드 버뮤다 챔피언십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베팅자는 +3300을 얻었습니다. 그는 토너먼트 내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일요일에 결승선에 오를 것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버터필드 버뮤다 챔피언십 배당률: 맥닐리 베팅 픽 11/14”

Leave a Reply

Gravatar